하기 쉬운 제휴 마케팅 기본 사항 알아보기

하기 쉬운 제휴 마케팅 기본 사항 알아보기

하기 쉬운 제휴 마케팅 기본 사항 알아보기

제휴 마케팅은 큰 산업이고, 당신의 기술 역량이 무엇인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전략이 너무 많다.

당신의 제품과 목표 시장에 관하여 많은 고려가 이루어져야 한다.

좋은 제휴 마케터들은 수입이 생기기를 기대하면서 수많은 개인들에게 정크 메일을 보내지 않는 것이 포인트라는 것을 이해한다.

전략을 미리 세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에 쉽게 접근하기를 원하거나 필요로 한다면, 복수의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 제휴사를 선택하라.

어떤 회사들은 당신의 은행으로 바로 돈을 보내거나 전자지불 대체품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회사들은 일단 당신이 지불 문턱에 도달하면 종이 수표를 보낸다.

수수료를 챙기기 위한 새로운 제휴 기법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다.

이런 텍스트 작성의 도움은 계열사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것은 고객들에게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스포츠를 테마로 한 사이트에 오면, 그들의 두뇌는 이미 모든 스포츠를 위한 준비를 갖추고 있다.

만약 제휴 링크가 스포츠에 관한 것이 아니라면,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온 이유, 그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의 정보와 관련된 링크를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다.

자신의 목적과 목표 청중을 염두에 두고 계열사를 선택한다.

그렇게 하면 웹사이트를 통한 트래픽이 증가하고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그것들을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이 종사하는 사업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

고객들에게 당신이 누구와 거래하는지 알려주고 당신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만약 방문객들이 그들이 원하는 상품을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를 완전히 간과하게 될 것이고, 그 제품들을 원래 상점에서 사는 것을 선택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목표 고객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춰야 한다.

독자들이 남긴 질문이나 피드백을 다루기 위해 내용을 집중해야 한다.

당신은 무엇이 소비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무엇이 그들을 당신에게 끌어당기고 있는가?

흥미로운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유인할 수 있는 당신의 배너 광고에서 사소한 질문들을 쿼리해 보라.

많은 사람들이 그 배너를 클릭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것이다.

정답을 맞추려면 할인이나 사은품을 주면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많은 백링크를 갖는 것에 달려있지만, 그러한 링크가 독자들을 기만적인 내용으로 이끌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어떤 사람이 “애플 아이패드”라고 쓰여 있는 링크를 클릭한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의 버라이즌 핸드폰을 파는 페이지로 이어진다면 그들은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좋은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링크와 목적지 페이지를 불일치하면, 그들은 더 이상 여러분을 믿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잠재 고객들을 짜증나게 하고 외면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에 가격이 없다면 제휴 마케팅은 당신을 그리 멀리 데려가지 않을 것이다.

리뷰를 올리고 기사를 작성함으로써 제품의 유용성을 보여줄 수 있다.

포럼에서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논의하면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웹에 무언가를 올릴 때마다,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고 당신을 위해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도록 격려할 수 있도록 당신의 제휴 링크를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라.

제휴사 마케팅을 개선하기 위한 훌륭한 제안은 제휴사 네트워크를 갖는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는 매우 유용하며 웹마스터를 고품질 광고주와 연결한다.

제휴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비즈니스가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평판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평판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일하면 당신에게도 좋은 평판을 줄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콘테스트나 기브어웨이를 개발하라.

이것은 당신의 방문객들을 돌아오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판매당 유료 마케팅은 제휴 마케팅에 잠재적인 위험을 수반한다.

반면에 모든 것이 계획대로 된다면 매우 좋은 돈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제휴사를 결정하기 전에, 제휴 사이트를 조사하여 귀하에게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위에서 설명한 아이디어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장에서 일하면서 시간을 보내면서 자신만의 기법을 개발할 가능성이 높다.

그들은 심지어 이 기사에 언급된 것들을 능가할 수도 있다.

기본을 기억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가능한 한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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